내일 견본주택 오픈…725세대 분양
아파트 단지내 YBM어학원 개설
원주민에 2년간 영어무상교육 지원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조감도.

금호건설의 금호어울림아파트가 25일 충남 서산시에 첫 선을 보인다.

6천600여세대가 거주하게 될 서산의 신흥자족도시 테크노벨리에 725세대를 신축하는 금호어울림아파트는 중산층 이상이 거주하는 지역의 교육환경을 감안해 단지 내 ‘YBM어학원(입주민 2년 무상지원)’을 개설하는 등 고급브랜드 아파트의 위용을 드러내고 있다.

서산 테크노밸리 A1b블록에 들어서는 금호어울림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전용면적 68~84㎡에 총 725세대의 규모다.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단지 앞으로 친환경으로 조성된 성연천이 흐르는 가장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위치다.

또한 교육시설로는 확장 이전해 지난 4월 개교해 명문학군으로 거듭난 성연초등학교를 비롯해 성연중, 서일고가 인접해있으며 단지 내에는 고급브랜드 아파트답게 ‘YBM어학원’이 개설돼 2년 동안 입주민들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한다고 한다.

서산 테크노밸리는 기존의 29번국도와 32번국도 보다 더 빠르게 쾌속으로 서산IC 및 수도권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성연∼음암’구간이 지난해 12월 개통됨에 따라 보다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완성되어 서산 시내는 물론 대산과 수도권에서도 접근성이 용이한 교통의 요충지로 거듭나고 있다.

서산 테크노밸리의 아파트는 총 6천600여 세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중 대우이안2차, 현대힐스테이트, (주)삼호 e-편한세상 아파트 등 5천800여 세대가 조만간 입주 예정으로 서산에서 새로운 자족기능을 갖춘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거기에다 이미 공사가 시작된 근린생활시설 및 중심상업지구가 금호어울림아파트 입주 전에 완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생활편의 시설은 교통이 혼잡한 서산 시내 보다 오히려 더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25일 개관하는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주택전시관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 중앙호수공원 주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 청약 1, 2 순위를 접수할 예정으로 세대는 68㎡, 74㎡, 75㎡, 84㎡A, 84㎡B 로 구성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