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충북도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오페라의 유령·캣츠 등 삽입곡 소개
국악인 김나니·가수 하나린 등 출연

충북도립교향악단의 기획연주회 ‘뮤지컬과 영화음악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동행’이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청주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획연주회는 KBS2TV 음악방송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국악인 김나니, 뮤지컬 가수 하나린, 태평소 협연에 김율희, 3테너 이규철, 최성수, 김주완 등이 출연하는 무대로 친숙한 프로그램 음악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무대는 웨버의 ‘오페라의 유령’로 오페라를 소재로 한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다.

두 번째 무대는 테너 3인의 뮤지컬 삽입곡 공연으로 이규철 테너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삽입곡 ‘마리아(Maria)’를 시작으로, 최성수 테너의 ‘킬 앤 하이드’ 삽입곡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김주완 테너의 ‘맨 오브 라만차’ 삽입곡 ‘임파서블 드림(Impossible Dream)’ 순으로 공연된다.

성악가들의 무대에 이어 뮤지컬 가수 하나린의 무대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삽입곡 ‘띵크 오브 미(Think of me)’ 와 뮤지컬 ‘캣츠’ 삽입곡 ‘메모리(Memory)’가 연주된다.

관악기 플루겔혼 연주로 유명한 척 맨지오니의 ‘산체스의 아이들’이 도립교향악단과 김율희의 태평소 협연으로 이뤄진다.

이외에도 도립교향악단의 섬세한 연주가 돋보이는 영화 하얀거탑 OST 수록곡 ‘비 로제트(B.Rossette)’와, KBS2 TV 음악방송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소리꾼 김나니의 ‘민요연곡’, ‘아름다운 나라’, ‘해조곡’ 이 공연된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삽입곡 ‘대성당들의 시대(Le temps des cathedrales)’와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삽입곡 ‘오늘밤(Tonight)’이 성악가들의 합창으로 펼쳐진다.

충북도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뮤지컬과 영화음악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동행’은 만 7세 이상 입장 가능하고, 전석 무료이다.

입장권은 공연세상(☏1544-7860)에서 예약가능하며, 공연 시작 30분전부터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