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만족도 제고를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태안군이 보다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해 ‘태안군 공직자 전화응대 매뉴얼’을 제작·배부한다.

군은 공직자들이 전화를 통한 민원 응대 시 지켜야 할 요령과 주의사항 등을 담은 전화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전 공직자들에게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뉴얼 제작은 한상기 군수가 추진 중인 민원서비스 개선 시책의 일환으로, 매뉴얼에는 △민원전화 빨리 받기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 안내사항 △담당자가 통화중일 때 대응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에 따른 대처방법이 자세히 수록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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