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남녀 235명 열전

2017 유로파이앤씨·에보나이트컵 SBS 프로볼링 보령투어대회가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7일간 충남 보령종합체육관볼링장에서 한국프로볼링협회의 남녀 회원 2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다.(사진)

이번 대회는 ㈜유로파이앤씨·(주)퍼팩트코리아가 공동 주최하고 (사)한국프로볼링협회·보령시볼링협회가 공동 주관해 지난 23일 남자부 공시연습경기와 볼검사를 시작으로 남자부 본선은 24일부터 25일, 여자부 본선은 27일에 경기를 치르게 된다. 마지막 날인 오는 29일에는 TV파이널 결승전은 본선을 치른 남녀 단체전 상위 2팀, 남자 개인전 상위 3명, 여자 개인전 상위 2명이 진출해 최강자를 가리는 남녀 단체전 결승과 남녀 개인전 결승 및 남자 3위 결정전로 진행되며 SBS-sports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된다.

특히 보령시는 지난 2월에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을 개관을 시작하여 6월 현재까지 많은 볼링 동호인들이 참여하고 가족단위 볼링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으로 볼링 저변인 확대에 크게 도움을 주고 있다.

보령종합체육관볼링장은 깨끗한 시설과 넓은 주차장 완비와 18레인으로 전국 규모의 볼링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

보령시볼링관계자는 “금번 전국규모의 볼링대회 유치로 지역볼링인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