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반기문마라톤대회 더 즐거워졌다
음성 반기문마라톤대회 더 즐거워졌다
  • 김천수 기자
  • 승인 2017.05.0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대항전·커플런 등 신설

오는 28일 충북 음성군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새로운 변화로 전국의 마라토너들을 기다리고 있다.

1일 음성군체육회는 올해 ‘음성에서 꿈과 나눔이 실현되는’이라는 대회 슬로건을 정하고 처음으로 풀코스 4인조 단체대항전과 연인, 부부, 친구 등 남녀 2인1조 달기기 이벤트로 10km 커플런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대회는 풀코스(42.195km), 하프코스(21.0975km), 10km, 미니코스, 단체대항전(풀·하프) 등에서 참가 선수들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축제의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윤종관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은 “즐겁게 변화된 반기문마라톤대회가 되도록 철저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국 마라토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기문마라톤대회는 매년 참가자들에게 잔치국수, 두부김치, 막걸리 등 풍부한 먹을거리가 제공돼 참가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올해도 스포츠맛사지, 페이스페인팅, 무료시음회, CPR체험, 유혜리세종문용단의 밴드락·퓨전국악·밸리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봉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음성특산품, 기념품이 제공되며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평면TV 등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음성군체육회는 행사장인 종합운동장의 시설 정비와 함께 차량통제 구간의 주민대표들을 만나 양해를 구하고 자원봉사자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반기문마라톤대회 참가신청은 반기문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나 전화(☏1600-3962), 팩스(☏02-597-742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