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까지 현대百·롯데아울렛·롯데영플라자 등 할인 행사

충북지역 백화점 등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하며 고객몰이에 나선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점장 장근혁)은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피크닉’이라는 테마로 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간 매장 전체를 ‘소풍을 온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테마부터 상품, 매장연출, 문화행사, 이벤트 등 생활전반에 걸쳐 고객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방송인 현영씨를 초청, 트렌디한 맘&키즈를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현영씨가 직접 판매(28~30일 일부시간)를 한다.

또한 아동가구, 삼익악기 특가 제안전, 유아동 완구(20~40% 할인)를 비롯해 5일 어린이 날에는 선착순으로 접수된 가족 10팀에 한해 DIY가구 만들기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효도 상품전(5월 1~4일)에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1박 12일의 여행을 테마로 브랜드 스페셜데이, 특가 상품전, 코스메틱 무료 샘플링, 영패션 쇼핑데이 등 일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도장 쾅쾅쾅!’이벤트는 출석도장은 연휴 기간 중 2ㆍ4ㆍ7회차 구매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6·7일에는 캘리그라피로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9일 제 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 샷 또는 투표 확인증 지참 고객분들께 선착순 감사품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도 다음달 10일까지 5월 황금연휴를 위한 특별 우수행사를 진행한다. 각층 본 매장에서는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추가 10~20% 할인 행사와 스페셜데이 행사를 한다.

다음달 3일까지는 ‘제3회 맘스맘 베이비페어’ 행사를 한다. 5일까지 ‘어린이날 아동 유아’ 선물상품 제안전’과 어린이날 사은행사를 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