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예술 세계를 만나요”
“융·복합 예술 세계를 만나요”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7.03.07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모멘텀아트 ‘2 Piano Beam Projector Art’ 공연

융·복합 예술 공연의 진수를 보여준다.

융·복합 예술 단체 ‘모멘텀아트’의 ‘2 Piano Beam Projector Art’ 공연이 오는 18일 오후 4시와 7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모멘텀아트가 주최하고 앙상블모멘텀이 주관하며 충북도생활무용협회, 데이아트컴퍼니, 드림키즈무용학원, D.U.M드레스, 대명강화유리가 후원했다.

‘Pianist, Movement & Fantasy’를 주제로 쇼팽의 녹턴 C# minor, 리스트의 라 캄파넬라, 볼콤의 뱀의 키스, 베넷의 Four piece suite, 비제의 카르멘 판타지 등 다양한 감성의 연주곡과 함께 무용, 영상공연의 조화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음악과 무용 그리고 영상 공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모멘텀아트’는 최근 유럽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에 활용 되어지는 3D 모션 그래픽을 이용한 빔 프로젝터 아트를 기반으로 무용수들의 움직임을 더해 영상이 살아 숨 쉬는 공연·공연 속 또 다른 공연을 보여주며, 융복합 공연 예술을 위해 음악가, 무용가, 영상제작가가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이 새로운 무대와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관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단체다.

여러 장르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풀어내는 파격적인 시도와 함께 융·복합 장르를 실현하는 것에 최종 목표를 두고 있으며, 빔 프로젝터를 통해 시각적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어 관객에게 보고, 듣고,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을 선사한다.

피아니스트인 모멘텀아트 대표 이상남은 충북예고, 서원대 기악과를 졸업하고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음악원 초청연주, 중국 대련 한인회 초청연주 등 해외무대에서도 기량을 선보인 아티스트로 꾸준히 연주회를 열며 다양한 레퍼토리와 함께 융복합 예술계를 열어가고 있다.(☏1544-78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