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산업·화장품 사업별 50곳 선발

충북 청주시가 오는 10일까지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 참여 대상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청주시 전략산업 중소기업 역량강화를 위해 사업비 1억원, 화장품 중소기업 역량강화를 위해 사업비 8천만원을 각 사업별 대상기업 30개사와 20개사를 공개모집 선발한다.

전략산업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바이오, 반도체, 태양광, 이차전지 등 역량강화에 필요한 R&D, 경영지원 사업 분야의 정부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집중 컨설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화장품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ISO9001·14001, FDA, COSMOS, 할랄인증 등 화장품 해외인증을 통해 수출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전략산업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청주에 본사와 주사업장이 소재한 법인업체로 한국표준산업분류 기준 대분류 ‘C’에 속하는 기업이며, 화장품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청주에 소재한 화장품 중소·중견기업으로 본사, 연구소 공장 중 1개 이상 청주에 소재하면 된다.

사업을 참여하는 기업은 모집공고를 확인해 전략산업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오는 10일까지, 화장품 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27일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충북테크노파크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청주시청 홈페이지(http://www.cheongju.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