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공감 로맨스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내달 14일까지 청주메가폴리스서 공연

“사랑의 타이밍을 찾아드립니다.”

얼어있던 당신의 마음을 녹일 본격 ‘연애 유발’ 로맨스 연극이 찾아왔다.

리얼 공감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이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청주 메가폴리스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대한민국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가벼운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지후는 같은 병실에 전 여자친구 시연이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하지만 그녀는 어떤 연유에서인지 기억상실증에 걸려 있었고, 지후는 자신이 과거 어떤 남자친구였는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시연과 대화를 하기 시작한다.

두근거리던 첫 만남, 한 눈에 반한 그녀와의 데이트 그리고 달콤했던 연애를 떠올리며 추억을 되새기던 중 남녀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로 그녀와 헤어지고, 그녀의 기억 속에 남아 있던 자신이 쓰레기로 각인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후. 지후는 그녀의 기억을 조작하며 자신이 꽤 괜찮은 남자친구였다는 것을 어필하기 시작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기억을 되찾은 시연은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혼동하기 시작하는데…. 이 둘에겐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대부분의 연애에서 ‘을’ 일 수 밖에 없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고민들을 극 속에 녹여냈으며, 연인들에게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며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한다.

‘픽업 아티스트’, ‘연애 카운슬링’ 등 언제부턴가 우리 일상에 머무는 연애 관련 서적 및 방송 프로그램은 남녀의 공감대를 이끌며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이러한 문화코드를 연극으로 유쾌하게 재구성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 오랜 기간 연애에 물들어 처음처럼 새롭지 않은 연인, 그리고 다가올 연인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한민국 남녀 모두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공연시간 화~금 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후 3시와 6시, 일요일 오후 3시, 1월 30일 오후 3시와 6시. 매주 월요일과 1월 27일~28일·31일 공연 없음.

(☏043-222-143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