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부드러운 끝 맛과 목 넘김을 더한 ‘클라우드 마일드’를 출시한다.

25일 롯데주류는 ‘클라우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호도 증가와 더불어 날로 다양화되는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클라우드’ 출시 2년3개월여만에 ‘클라우드 마일드(사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마일드’는 맥주의 부드러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독일산 아로마홉을 이용, 목 넘김과 끝 맛의 부드러움을 더했고 기존의 클라우드보다 더욱 밝은 느낌의 금빛을 띄는 ‘헬레스 라거(Helles Lager)’ 유형의 맥주로 기획됐다.

또 ‘클라우드 마일드’는 ‘클라우드’와 같은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공법’의 100% 몰트 맥주로 헬레스 라거맥주의 본고장 뮌헨이 속한 독일 바이에른 주의 푸른 하늘빛을 형상화한 로고를 사용, ‘클라우드 마일드’가 정통 헬레스 라거 맥주임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마일드’의 알코올 도수는 5도, 출고가는 1천350원(355㎖ 캔), 1천880원(500㎖ 캔)으로 두 가지 용량의 캔을 출시,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 론칭부터 지금까지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새롭게 ‘클라우드 마일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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