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건설산업 내일 견본주택 개관
전용면적 84㎡ 총 298세대 공급
3.3㎡당 평균 분양가 700만원대
교통망·편의·녹지시설 등 풍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일원에 들어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주)우방건설산업은 29일 견본주택을 열고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한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일원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면적 84㎡로 총 298세대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성정동 일대는 천안시 원도심으로 10년만에 새 아파트가 들어서 지역 실수요자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3.3㎡당 평균 분양가 700만원대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해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앞 백석로를 이용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와 도보로 약 5~7분 거리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과 천안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하여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성정동은 천안의 번화가인 신부동 상권과 인접하여 상업시설을 가까운 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중앙시장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천안성정초등학교와 천안북중·복자여자중·고교도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여 학부모 수요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인근에 녹지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공원이 조성돼 있고 천안축구센터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천안천 산책로가 인근에 있어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하러 가기 좋다.

전 세대 전용 84㎡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4Room(일부 가구 제외)의 혁신평면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를 제공해 더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ㄷ’자형 주방으로 주부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일원(천안컨벤션센터 옆)에 마련될 예정이다. (☏041-575-114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