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금융기관들이 `군 인연’을 테마로 한신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LG캐피탈이 이달부터 군 장병을 둔 가족이나 애인이 인터넷을 통해 부대 안에있는 장병과 무료로 화상면회를 할 수 있는 `군 사랑-LG카드’ 발급에 들어가 호응을얻고 있다.

비씨카드도 지난달말 전국 1천200여명의 해군 학사장교 출신들을 대상으로 한제휴카드를 신상품으로 개발했다.

이에 앞서 제주은행은 지난달 29일부터 해병대 전역자가 많은 지역적 특성과 이들 특유의 소속감을 고려, 신규 카드고객 확보를 위해 도내 해병대 출신자를 대상으로 한 `제주해병대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금융기관들의 시장확보나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한 영업 아이디어가 군 관련 인연에 까지 뻗치고 있는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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