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봉방 현대썬앤빌 15일 홍보관 오픈
분양가 650만원대 등 수요자 혜택 다양
최고 30층 조망권으로 프리미엄 기대

오는 15일 주택홍보관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충주봉방 현대썬앤빌은 충북 최대 부동산 커뮤니티인 ‘충주아파트닷컴’에 59㎡·84㎡의 평면을 공개했다.

내집 마련의 꿈을 갖고 최신 분양소식에 관심을 기울이던 회원들은 공개된 평면에 연이어 호평을 쏟아내며, 홍보관 오픈에 대한 한껏 부푼 기대를 나타냈다.

“보기만 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날개만 없는 천사)”, “구조가 마음에 드네요!(충주가 좋다)”, 24평형인데도 안방 드레스룸도 있네요! 꼭 구경 가야겠어요~(똑딱)” 등 조합원의 주거가치를 중심에 둔 합리적 평면 설계에 회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이렇듯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충주봉방 썬앤빌의 관심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 것은 주변시세 보다 10~20% 저렴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기 때문이다. 공급할 아파트 가구 수 절반 이상이 조합원으로 모집되면 시공사 선정과 토지매입 등 사업추진에 속도가 붙는다.

토지매입만 완료되면 사업은 사실상 마무리된 것이나 다름없다. 그만큼 사업 절차가 간단하기 때문이다.

충주 봉방 썬앤빌 관계자는 토지매입은 이미 100% 확보됐으며, 현대BS&C를 시공예정사로 도급 계약해 안정적 사업추진 기반을 모두 마련해 놓았다고 밝혀 왔다. 뿐만 아니라 각종 설계와 인허가를 해당 절차 시기보다 앞서 사전에 준비해 놓고 있어 빠르고 안정적인 사업의 추진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모집될 조합원들의 소중한 자금도 국내 최대 9조원 수탁고를 자랑하는 생보부동산 신탁으로 선정, 투명하고 안전한 자금관리에 만전을 기했다고 한다.

충주 최고층 랜드마크 아파트인 충주봉방 썬앤빌은 충주시 봉방동 180-10 일원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7~30층의 총 334세대의 입주가 가능하다. 계약조건 또한 3.3㎡당 650만원대의 저렴한 조합원 분담금,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료 등의 옵션으로 실수요자들 및 투자자의 부담을 줄였다.

특히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59㎡, 84㎡의 구성을 갖추고 있어 중소형단지로서의 희소가치가 높으며, 3면 개방형 확장 설계 및 3.5베이 구조로 실제보다 넓은 개방감의 공간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이 우수하다.

충주봉방 현대썬앤빌 지역주택조합 홍보관은 연수동 1310-1일원에 위치해 있다.(☏043-853-9800)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