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확인 요청에 묵묵부답…혼담 오간다는 보도 사실무근”

가수 겸 배우 김현중(29·사진)이 자신을 폭행으로 고소했던 전 여자 친구와 다시 만나며 혼담이 오가고 있다는 내용의 언론 보도를 부인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3일 발표한 입장에서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인) 최씨와 폭행 사건에 합의한 지난해 9월 이후에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난해 말 합의하에 헤어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씨는 지난해 8월 교제 중이던 김현중을 폭행 치상·상해 혐의로 고소했으며 김현중은 이 사건으로 벌금 500만원에 약식 기소됐다.

키이스트는 김현중이 예비 아빠라는 보도에 대해서도 “올해 1월 초 최씨가 김현중에게 임신했음을 알려왔다”면서 최씨측이 임신 사실을 확인하기 위한 진찰을 거부했다고 말했다.

키이스트는 “김현중과 그 부모는 최씨와 그 부모에게 수차례 휴대전화 통화와 부모간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임신 여부와 임산부 건강 상태 확인을 위해 양측이 합의한 병원과 의사 진찰을 요청했다”면서 “최씨측은 이를 거부한 이후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또 “지난 22일 기사가 난 이후 김현중 측이 다시 최씨측에 임신 확인에 대한 부분을 요청했으나 지금까지 답을 못 받았다”면서 “양가 부모가 만나 결혼 이야기가 오간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SS501 출신인 김현중은 배용준이 있는 키이스트로 2010년 이적한 뒤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서 MBC TV ‘장난스런 키스’, KBS 2TV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 일본에서 약 2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으며, 지난 20일 입대 전 마지막 일본 투어를 마치고 21일 밤 귀국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