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은 최근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각종 사이버강좌와 교육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채널 통합사이트(edu.hananet.net)’를 오픈했다.

‘교육채널 통합사이트’는 그동안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교육·어린이’채널과 대학생·성인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교육원’ 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이 사이트는 한글과 영어·놀이학습을 제공하는 ‘어린이’채널과 초·중·고교과정 및 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틴틴’채널, 토플·토익 및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는 ‘어학’채널, 각종 IT 및 공무원, 회계사 등의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어학’채널, 서울대 행정학, 연세대 신학 및 간호학, 경남대 북한과정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아카데이’채널 등으로 구성되며 900여종이 사이버강좌를 실시한다.

수강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교육과정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강의검색’, ‘강의실 바로가기’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교육과 관련한 국가정책 및 학교별 교육관련 최신 뉴스 게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하나로통신은 이번 ‘교육채널 통합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말까지 사이버 사생대회, 마법퀴즈대회, 하나로통신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대상 우스콘텐츠 수강료 할인, 사어비교육원 수강생 대상 하나머니 대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나눠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