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6일 원서접수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2013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함께 할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행사기획 2명, 교육학술 1명, 시민참여프로젝트 1명, 국제교류 1명, 국제공예공모전 1명, 국제산업관 1명, 수익 1명, 홍보마케팅 1명 등 총 9명이다. 행사기획, 홍보마케팅, 수익 업무는 팀원급으로 관련학과 졸업자이거나 유경험자,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하며 국제공예공모전과 국제교류 업무 역시 팀원급으로, 관련학과 졸업자이면서 외국어 구사가 가능해야 한다.

팀장급으로 채용하는 국제산업관과 시민참여프로젝트는 전시기획 유경험자이거나, 관련경력 유경험자 등 관련업무의 기본 소양을 갖춰야한다. 응시원서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방문 및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등기우편 접수는 2월 6일 도착분까지 접수 처리된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2월 14일 면접전형이 치러질 예정이며, 최종합격자는 2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2013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서 창의력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인재가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며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적 식견과 능력을 비엔날레와 함께 펼치면서, 취업난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응시원서 다운로드와 자세한 내용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홈페이지(www.okcj.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