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팩토리 청주메가폴리스점

가족들이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할때 주부들은 몇 가지 고민이 된다. 피자가 가족의 건강에 해가 되는 패스트푸드라는 인식이 박힌지 오래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막연한 편견은 금물. 정통 이태리 ‘화덕 피자’를 만나면 피자는 몸에 좋지 않은 패스트푸드가 아닌 우리나라 음식과 마찬가지로 ‘웰빙음식’이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기존의 피자와는 색다른 정통 이태리 화덕피자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이탈리안 화덕피자 전문점 ‘피자 팩토리 청주메가폴리스점’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기존 피자 브랜드가 팬이나 오븐에서 굽는 미국식 팬 피자라면 ‘피자팩토리’는 화덕에서 직접 불로 굽는 이탈리안식 씬(thin) 피자라는 점이 다르다.

‘피자 팩토리 청주메가폴리스점’은 주방내 베수비오 화산재로 만든 이탈리아산 화덕을 설치 해 맛깔스런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화덕구이는 섭씨 400~500도 가량의 고온에서 대류열과 복사열을 이용해 음식을 익히는 조리법이다. 화덕에 구운 음식은 기름이 쫙 빠져 쫄깃쫄깃하면서도 담백한 식감을 갖추게 되며 다이어트에도 탁월하다.

또한 화덕 내에서 발생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한편 미네랄을 첨가시켜 영양을 보충하는 역할까지도 한다.

피자의 고소한 맛을 좌우하는 치즈는 100% 자연산으로 치즈 본연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롱고발디 품종의 이탈리아산 토마토에 최고급 올리브오일 등 천연향신료를 배합한 특제 토마토 소스는 토마토 특유의 상큼한 향과 신선함이 살아있어 특별한 피자 맛의 비법이다.

특히 신선한 토마토소스에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되어 있는 마르게리따 피자, ‘꿀 찍어 먹는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등은 이 곳의 인기 메뉴다.

이밖에도 10여가지의 엄선한 재료로 재운 소불고기에 양송이와 채소가 어우러진 ‘불고기 피자’, 신선한 야채와 발사믹 식초·눈꽃치즈의 신비로운 조화가 입안 가득 풍미를 더하는 ‘베르듈라폴로피자’, 오징어·알새우·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로 신선한 바다향기와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페스카토레 피자’, 화덕에 구운 단호박과 고구마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입맛을 한껏 돋우는 ‘단호박 고구마 피자’ 등이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피자의 색다른 맛을 선물한다.

현재 11가지 종류의 씬 피자를 갖추고 있는데, 피자 가격이 7천900원~1만3천900원으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피자+파스타+샐러드+음료를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알뜰 세트메뉴도 인기다.

또 화덕피자를 비롯해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피자는 테이크 아웃으로도 주문이 가능해 쇼핑객들도 가볍게 이용할 수 있다.

넓은 매장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덕택에 데이트 장소 또는 가족 외식 공간으로 손색없는 ‘피자 팩토리 청주메가폴리스점’에서 웰빙 피자를 만나보길 바란다. (☏043-231-8488)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