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관광관리공단의 고객서비스가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다.

공단은 경영목표를 ‘고객중심 감동경영’으로 정하고 지속적인 직원 친절 교육과 애사심 고취를 통해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가 가시적으로 바뀌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공단의 홈페이지에는 공단직원의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한 감사의 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지난 14일 A씨는 도담삼봉에서 놀던 아이가 다치자 근무하던 직원이 시설지에 비치해 둔 비상약으로 정성껏 상처를 치료해줘 부모가 감사의 글을 올렸다.

공단은 고객감동경영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고객응대매뉴얼’ 책자를 발간해 전 시설지에 배포할 계획이다.

현재 제작 중인 이 소책자에는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고객응대사례를 구체적으로 담고 있어 직원들의 고객응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단은 관광지 환경조성과 친절서비스를 위해 전문 강사 초빙교육, 고객모니터활동 강화 등 고객감동을 위한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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