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가 쓴 자기소개서] 자유선진당 김낙성 (당진)

존경하는 당진시민 여러분!

자유선진당 국회의원 후보 김낙성입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여러모로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과 성원을 베풀어 주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 가슴 깊이 간직해 왔습니다.

그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우리 당진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미력하나마 사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바르게 살고 깨끗하게 일해온 김낙성, 언제나 시민들의 곁에서 고통도 함께 나누고 열심히 일한 보람의 기쁨도 함께 나누는 성실한 당진의 대변자가 되고자 합니다. 저는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수많은 검증 속에 민선 1·2·3기 당진군수와 17·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습니다.

중앙과 지방을 넘나들며 정치와 행정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아 왔으며, 당진에서 태어나 자라고 살아오는 동안 당진 발전방향에 대해 가장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던 제가 당진시 승격에 맞는 일대 도약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민선 1·2·3기 당진군수로서 원당지구, 대덕지구 등 당진도시계획도 새로 했고 버스터미널 이전, 종합운동장 조성, 문예의전당 건립, 쓰레기 매립장 건설, 대청댐 광역상수도화사업, 하수종말처리장 건설 등도 해냈습니다.

그리고 17·18대 국회의원으로서 당진시 승격을 이끌었고 헌법재판소 도계분쟁 승소 후 당진항 조성, 서해선철도 유치, 농업기반시설 확충, 4차선도로 확장·포장 등을 해오면서 당진의 바람직한 발전방향에 대한 밑그림도 꾸준히 그려왔습니다.

이제 그 밑그림을 바탕으로 새로운 당진시 발전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세계를 향한 당진의 발전, 그래도 3선의 김낙성만이 해낼 수 있습니다. 더욱 바르게 살며 깨끗하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당진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사력을 다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당진시민 여러분!

이번 4·11 총선은 자유선진당이 제3의 원내 교섭단체를 구성해 국회에서 싸움박질만 일삼는 거대 양당 정치의 폐해를 바로잡고 충청인의 자존심을 회복하는 선거가 돼야 합니다.

저 김낙성 후보가 자유선진당의 중심에서, 중앙정치권에서 더 큰 일을 해낼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