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2·9·12월생 긴 안목을 보고 상대에게 대할 것. 눈앞에 닥친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때다. ㄱ·ㅅ·ㅇ 성씨 동분서주 바뿐 가운데 제길을 찾을 운이니 한곳에만 신경 써라.

▶소띠 =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이 있을 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1·2·5·6월생 지금의 힘든 상황을 참고 견딜 때. ㅅ·ㅇ·ㅊ 성씨가 당신을 도와 길이 열릴 운이니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있음을 알고 노력할 것.

▶범띠 = 적극적인 활동 여부에 따라 열릴 운이다. 시작만 자신 만만하게 행동하지 말고 무슨 일이든 끝맺음이 없으면 아니 한만 못함을 알 것. 2·3·8·9월생 애정에 갈등이 심각하니 극단적인 생각에서 벗어남이 좋겠다.

▶토끼띠 = 사랑은 조건을 내세우지 말고 진실한 마음 그 자체를 가지고 사랑하라. 나만의 욕심을 갖기 위함은 자신을 퇴보하는 길임을 알고 3·5·12월생은 여러 갈래의 생각에서 벗어나라. 어떠한 조건을 내세운다면 아니 한만 못하다.

▶용띠 = 욕심껏 가지려고만 하다 남의 눈에 거슬리니 결국은 내 것 마저 빼앗기는 격. 2·8·12월생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 것. 부동산·식품·의류업 종사자 침체 상태에서 호황의 날 맞게 되니 용기 갖고 더욱 전진하라.

▶뱀띠 = 남에게 베풀줄 알라. 가지려는 욕심이 강하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핀잔소리 듣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을 수. 2·3·5·10월생 두 길은 위태롭다.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 없도록 주의함이 좋을 듯.

▶말띠 = 상대는 갈등을 느끼며 그대를 주시하고 있다. 변동하고자 하는 일 혼자는 힘겨우니 쥐·돼지·원숭이띠와 함께하라. ㅂ·ㅇ·ㅊ 성씨 서로간의 진실성이 필요 할 때이니 서로 믿고 의지함으로 사업발전에 밑거름이 됨을 알 것.

▶양띠 = 생각한 일들이 쉽게 풀리지 않다보니 가정불화가 심화될 듯. 모든 것 다 털어놓고 지금의 상황을 가족과 의논해 해결책을 찾아라. ㅂ·ㅎ·ㅈ 성씨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길만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임을 알 것.

▶원숭이띠 = 언제나 자기 주관을 내세우며 생활하라. 자기 것이 아니면 만지지도 보지도 말 것. 아니면서도 좋은 척 좋으면서고 싫은 척 하다가 망신당할 수. 2·7·11월생 남에게 잘해주는 것은 좋지만 내 실속을 차려야 할때 임을 명심함이 좋겠다.

▶닭띠 = 누구의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으니 눈을 뜨고 있지만 시야가 보이지 않는 격.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말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찾을 때다. ㄱ·ㅅ·ㅇ 성씨 상대는 갈등을 느끼며 그대를 주시하고 있음을 알 것.

▶개띠 = 혼자 하는 일 힘겹다 중단하지 말고 3·10·12월생 동업으로 재도전 할 경우 번창 할 수 있는 운이다. 행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것 스스로 자신을 다스릴 때 가정 또한 웃음꽃 피겠다. ㅂ·ㅊ·ㅎ 성씨 북서쪽에 귀인이 나타날 수.

▶돼지띠 = 지나친 자신감을 남에게 나타내는 것은 좋으나 이익을 위해 겉과 속이 다르다면 앞길을 내다보기란 힘들다. 언제나 진실만이 성공의 길임을 알 것. 1·2·3·5월생 순간적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검정색을 피하라.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