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괴로움을 잊을 수 있는 보약은 미래의 꿈 뿐이다. 자동차·무역업 종사자는 꿈을 키우는데 모든 것 내걸었지만 금전이 원활하지 못하다. 애정에 눈 먼 자 되지 마라.

▶소띠=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져 버리지 말고 대담하게 대처하라. ㄱ·ㅂ·ㅇ 약한 마음이 당신을 힘들게 한다. 판단력을 겸비한다면 하는 일 대성할 수다.

▶범띠=자신의 단점을  고치도록 할 것. 옆에서 지켜보는 상대 또한 원하고 있음을 알라. 자신에게 맞추려다 진실된 자 잃을 수 있으니 5·9·10월생 처신을 바르게 할 것.

▶토끼띠=섣부른 행동하다 자기 꾀에 넘어갈 수 있으니 북·서쪽 사람과 의논함이 어떨까. 3·8·9월생 다 된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다시 일어 설 수 있는 용기가 중요하다.

▶용띠=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자신을 망칠 수 있으니 분수를 지켜라. 1·5·8월생 결심을 내리기 힘든 때이구나. 성급하게 논하지 말고 상대의 기분을 헤아려 줌이 좋겠다.

▶뱀띠=현재의 여건에서 만족하며 내실을 더욱 다짐이 번창 할 수 있는 운이다. 2·7·9월생 저축으로 쌓는다면 어려움이 닥쳐올 때 열 수 있는 길이 있음을 알 것.

▶말띠=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고집은 찬사 할 만하지만 매사 자기중심 주위에 사로잡히지 마라.  1·5·7월생은 아랫사람 비위 건드리지 말고 진실로 감싸줄 것.

▶양띠=남들도 하는데 나라고 못할 것 없다는 자신감으로 도전하라. 처음 시작이 어려우나 밀고 나가면 순조롭게 진행될 운.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원숭이띠=사랑을 독차지 하려는 것은 좋으나 제길을 밟지 않고 딴길로 향하는 마음이 문제 될 수. ㄱ·ㅅ·ㅇ·ㅊ 성씨 현재만 생각하지 말고 미래에 자신을 뒤돌아보라.

▶닭띠=달면 삼키고 쓰면 뱉어버리는 식의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라. 또 다른 것을 잡기위해 안감 힘 쓰는 자세는 지탄 받아 마땅할 수. 너 자신을 알라는 명언을 되새겨 보라.

▶개띠=남들의 겉치레만 보고 행복을 논하지 말라. 바늘과 실의 관계를 생각하며 자신을 돌아 볼 것. 뭇 사람들에 간섭하기 이전에 내 가정에 기초를 튼튼히 함이 좋겠다.

  1. ▶돼지띠=마음은 급한데 뜻대로 되지 않아 힘에 겹구나. 애정 문제 또한 여의치 못하니 보려 해도 안개 속에 희미한 모습 뿐.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헤메이는 격.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