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능력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가면 소망을 이룰 수. 무슨 일이든지 기밀을 유지하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의연한 자세로 임한다면 목적한바 이룰 수 있다. ㄱ·ㅅ·ㅇ 성씨 애정에 난관 크다.

▶소띠 = 감정을 억제하고 자기 수양에 힘쓰면서 내실을 기하라. 항상 언행에 조심하고 경거망동만 하지 않는다면 소기의 목적을 이룰 수 있겠다. 1·7·9월생 가정에 경사가 있을 듯.

▶범띠 = 한 가지 일도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이다. 혼자서 사리사욕을 챙기려 하지 말고 이웃 간에 애경사에도 참석하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겠다. 1·5·11월생은 애정적 갈등이 심각할 듯.

▶토끼띠 = 항상 속마음이 답답하고 무엇인가 잃은 것처럼 허전한 마음일 것이다.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그럴 수밖에 없다. 사랑하는 사람과 한 마음이 되도록 힘쓰면 좋겠다. 5·8·10월생 답답하다.

▶용띠 =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되듯이 어려운 일을 속으로만 애태우지 말고 가장 가까운 사람과 의논해서 실마리를 풀어라.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거두어라. 직장도 위태롭다.

▶뱀띠 = 좋아한다는 것은 일시적이고 사랑하는 것은 영원한 것이다. 유부남을 좋아하는 미소는 심사숙고하고 3·6·8월생은 분별없는 사랑으로 상처만 깊어진다. 분수를 지켜라.

▶말띠 = 부부간에 이겨보겠다는 생각으로 대립한다면 심각한 상태가 되고 만다. 서로가 한발 양보하면서 조금은 나약한 모습을 보이는 것도 사랑받는 비결이다.

▶양띠 = 사람은 항상 자신의 위치를 알고 분수껏 처신한다면 그에 비례해서 기쁨도 맛볼 수 있다. 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은 분명히 구분돼야 한다. 1·4·10월생은 정확한 판단으로 안정을 찾으라.

▶원숭이띠 = 자기에게 맞는 배필이 있다. 판단을 잘해서 한번뿐인 인생을 보람 있게 사는 현명한 방법을 찾으라.

▶닭띠 = 소나기가 사납게 한 질금 내리고 나면 찬란한 무지개가 뜨듯이 어둡고 암울했던 날이 지나고 영광의 자리에 섰으니 마음이 설레고 어깨가 무겁겠다. 더욱더 분발을 요함.

▶개띠 = 고난의 세월은 덧없이 지나고 희비가 엇갈리는 오늘이다. 2·8·10월생은 식구가 늘었으니 기쁨으로 가득차고 가정이 화기애애하겠다. 오늘 적색과 청색이 행운색이다.

▶돼지띠 = 사람은 누구나가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을 바르게 해야 한다. 순간의 잘못 판단으로 헛발 딪게되면 돌이킬 수 없는 후회뿐이다. 2·9·11월생 여자는 금전관계로 가정을 이탈 할 수.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