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지상파 3사가 한 해를 정리하는 각종 시상식들을 준비한데 이어 케이블채널도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연말 특집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블록버스터 TV’ 영화채널로 새롭게 탈바꿈한 채널 CGV는 2010년을 마감하며 ‘2010 무비 어워즈’ 특집을 마련했다.

채널 CGV는 올 한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영화들을 후보로 선정, ‘최고의 한국영화’, ‘최고의 SF수퍼히어로’, ‘최고의 캐릭터’, ‘최고의 스릴러’, ‘최고의 상상력’, ‘최고의 애니메이션’ 등 총 6개 부문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지난 15일부터 약 2주에 걸쳐 실시했다.

채널 CGV는 각 부문별 1위 수상작들을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10시에 각각 방송할 예정이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29일에는 ‘최고의 스릴러’ 부문 1위를 차지한 손예진, 고수 주연의 스릴러 ‘백야행’이, 30일에는 ‘최고의 상상력’ 부문 1위 ‘트랜스포머’(사진)가 방송된다.

종합오락채널 tvN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폭풍 키워드로 알아보는 2010년 방송계 결산, 2010년 핫 키워드 TOP 6’를 특집 편성한다.

tvN 홈페이지를 통해 6개의 키워드 ‘미친존재감’, ‘2010년을 주도한 OO남’, ‘본방사수 프로그램’, ‘최고의 팀워크’, ‘끝없는 절대 도전자’, ‘연예뉴스계의 용자’에 대한 투표를 진행하고 각각 1등으로 뽑힌 키워드와 관련된 컨텐츠를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방송하는 것.

또 스토리온에서는 올 한해 동안 방송된 제작 프로그램들 중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았던 에피소드들을 엄선해, 1월2일까지 매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29일에는 ‘토크&시티 시즌4- 3MC 절친’편, 30일에는 ‘영재의 비법’, 31일에는 ‘친절한 미선씨- 성형으로 인생 역전한 20인’편이 각각 방송된다.

이밖에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에서는 겨울 방학과 연말을 맞아 신작 애니메이션을 대거 선보인다. ‘포켓몬스터’ TV시리즈 4기에 해당되는 ‘포켓몬스터 DP4’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3시에 방송되며 1993년부터 일본의 교육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장수 명랑 애니메이션 ‘닌자보이란타로7’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3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