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과정이야 어떻든지 간에 결과가 중요 한 것 모든 일에는 질서가 있는 법이다. 기다렸던 임신소식이 좋을 줄 알았는데 더 고민이 되는구나. 자신의 마음은 하늘이 알고 본인만이 안다.

▶소띠 = 초조하고 비관적인 마음을 긍정적인 성격으로 바꾸어라. 인생은 남이 살아주는 것이 아니다. 행복은 자신이 노력으로 만드는 것이다. 벌려놓은 것이 안된다고 고심만 말고 용기를 가져라.

▶ 범띠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재능과 재치를 발휘하여 적응시킨다면 가정에서도 직장에도 순조롭겠다. 지나치게 신경 쓰면 역부족이 될 듯. 자유공간에 마음으로 때우는 여유가 필요.

▶ 토끼띠 = 뛰어난 재주도 있고 영리한 두뇌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니 정상에 서기에 늦어진다. 기분에 따라 살아가는 성격을 좀 부지런한 성격으로 바꿔서 활기를 찾으라.

▶ 용띠 = 땀 흘린 보람으로 재산증식의 기회도 되고 보람을 찾을 수 있는 기회이다. ㅈ·ㅇ·ㅂ 성씨는 하는 일이 조금 지연되나 성취가능하고 2·6·9월생 다 된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된다. 언행조심.

▶ 뱀띠 = 이웃이나 친구 간에 이익만 추구하다가 보면 의견대립으로 법정문제까지 염려 있다.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함이 좋다. 4·10·12월생 애정에는 한길만을 택함이 좋다.

▶말띠 = 아껴주는 마음이 있어야 만이 사랑하는 마음으로 직장이나 가정도 행복해 질 수 있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어라. 토끼를 한 마리면 잡아라. 에너지만 소비한다.

▶ 양띠 = 사랑에는 작은 것에서부터 큰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작은 것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관심을 가져라. 투자하는 것은 좋다. 동업을 하게 되면 처음은 좋으나 끝에 가서 울상으로 변한다.

▶ 원숭이띠 = 봉사하는 마음으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베풀면 부유한 사람에게 큰 것을 베푸는 것보다 더 값질 것이다. 연하·연상의 차이 없이 인연을 맺고 함께 하는 것은 하늘에 인연.

▶닭띠 = 자신의 위치를 지키지 못하고 경거망동한다면 미래가 어둡다. 무분별한 애정문제로 가족전체가 불행해진다. 혼자서 하는 일에 가족전체가 불행해진다. 혼자 하는 일에 힘들어도 오기로써 전진할 때 정상에 설 것이다.

▶ 개띠 = 분수를 지키고 책임을 다한다면 주위의 찬사도 받고 귀인도 따를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다.
2·7·11월생 애정의 이정표를 확인하고 갈 곳을 찾아 한길로만 가라.

▶ 돼지띠 = 여장부로 태어나 가정에 힘이 되어 보겠다며 소홀함 없이 살고 있다. 그러나 절망적 일들이 눈앞에 전개되는구나. 금전은 따르는 편이지만 애정은 멀어져간다. 답답함에 눈물 한숨 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