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맘마미아’, ‘오페라 유령’, ‘지킬앤하이드’,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최고의 유명 뮤지컬 4편을 한번에 즐긴다.

청주시립합창단은 친숙한 뮤지컬의 하이라이트와 음악을 공연으로 묶은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2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연다.

이번 공연은 김정연 청주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 아래 청주 MBC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댄신퀸’, ‘지금 이 순간’, ‘오페라 유령’, ‘도레미송’ 등 친숙한 뮤지컬 OST와 하이라이트 주요장면을 새로운 연출기법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에서는 정지연, 이지혜, 박진숙, 이대희, 정소미, 한준희 등이 출연해 맘마미아의 하이라이트를, 뮤지컬 ‘오페라 유령’에서는 크리스틴역에 장혜란, 라울역에 이원희, 팬텀역에 박성욱, 경매사역에 김우영이 출연해 ‘Think of me’, ‘All I ask of you’, ‘Music of the night’, ‘The Phantom of the opera’ 등을 들려준다.

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는 엠마역에 정소미, 루시역에 안미경, 지킬역에 홍승완이 출연해 ‘Medley from Jekyll & Hyde’를 합창하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는 마리아역에 이은실, 대령역에 피규영, 리즐역에 문고은이 출연해 ‘The Sound of Music’, ‘Do-re-mi’, ‘So long Farewell’, ‘Edelwiss’, ‘The Lonely Goatherd’ 등 감미로운 선율을 선물한다. 특히 이주민 여성과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 등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하모니를 전해줄 계획이다.

전석무료, 8세 이상 관람가능. 초대권은 청주예술의전당, 상당구청, 흥덕구청, 청주평생학습관, 중앙도서관, 북북도서관, 상당도서관, 청주시립정보도서관, 복대서부도서관, 청원군청 등에서 배부한다. (☏043-200-4489)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