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역 백화점들이 창사·개점 13주년을 맞아 사은행사와 함께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주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개점 13주년 축하! 사은선물을 드립니다’ 행사를 실시한다.

청주백화점은 이번 행사기간동안 1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10만원권 상품권 또는 옥돌 세라믹 옥매트를 주고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만원권 상품권 또는 한국도자기 홈 세트(20P)를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별로 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개점을 축하하는 판매행사를 갖는다. 청주백화점은 이와 함께 오는 6일 오후 5시부터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1인1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영화관람권을 준다.
흥업백화점은 4일부터 10일까지 ‘창사 13주년 성원감사’ 행사를 실시한다.

흥업백화점은 4일 4층 구매고객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합격사과를 주고 13일까지 겨울신상품 5%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5층 신사정장 매장은 창사를 기념해 구매와 상관없이 하루 다섯 커플에게 커플사진을 찍어주고 수험생에게 레노마, 워모 등 캐릭터 정장 10% 특별할인, 수험생과 동반한 부모님께 50% 반액 세일행사도 연다. 한편 흥업백화점은 지하1층 매장에 무인 민원 발급기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고객들은 쇼핑을 즐기면서 주민등록증과 토지대장 등 9가지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편리를 추구할 수 있게 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