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지방선거 후보자에게 듣는다/ 음성군수--박덕영 <민주당>

   

농축식품산업 연계로 농업소득 극대
명산·저수지 등 활용 관광단지 개발
산업단지추진 및 기업유치 적극돌입

▶출마 이유는.

우리 음성군은 어두운 터널 속에 있다.

지역 경제는 무너져 내렸고 주민은 교육과 생계를 위해 이웃도시로 떠나며 기업은 있으나 주민은 없고 학생은 급식 차별로 미래를 보지 못하고 있다.

이번 선거에서 승리해 앞으로 4년 동안 이 지역을 인간답게 더불어 잘 살 수 있는 위대한 음성군으로 변화시키고 싶다.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삶의 애환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군수, 약자의 듬직한 울타리가 될 수 있는 든든한 군수가 되겠다.

▶주요 공약은.

음성군의 관문인 대소면의 도시기반 정비와 감곡면의 역세권 개발로 쾌적한 읍 승격 및 수도권을 향한 경제적 교두보를 만들겠다.

삼성, 생극, 금왕을 중심으로 농축식품산업 연계를 통한 생산·저장·가공·유통으로 농업소득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음성·소이·원남·맹동면의 명산과 다양한 저수지를 연계한 관광단지의 개발(둘레길)로 쾌적한 환경군을 만들겠다.

민·관·학이 모두 참여하는 사회적 기업 형태의 친환경 공공 급식지원센터 설립과 학교급식 식자재의 로컬 푸드(유기농 지역 우수 농산물) 안정적 공급, 유아교육 공교육화 및 특성화 학교 지원 프로그램을 위한 우수 교원 지원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신규 4개 산업단지의 기업 유치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과 태생국가산업단지, 용산 산업단지, 원남면산업단지, 생극산업단지 추진 및 기업 유치에 적극 돌입하겠다.

지역 내 재래시장 동향 조사에 의한 실태조사 모니터로 예산 지원을 확대하고 기업을 활성화시켜 청년 일자리 정착에 주력하겠다.

음성군 내 400여 식품기업으로 음성 농축산물 원료 공급체계를 구축해 삼성면 축산물 도축장과 연계한 축산물 유통단지를 조성, 농축산물 유통공사를 설립하겠다.

원남면, 맹동면, 금왕읍, 음성읍, 소이면의 명산과 저수지를 연계한 환경관광단지를 조성하겠다.

대단위 주거지역의 보육원 및 유아 위탁시설 지원 시스템과 기계적 회전목마 순환 교통체계 개편으로 마을 간 교통 개편을 시행하겠다.

기존 문화예술회관을 개방형 문화관으로 활용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체육공간을 확충하며 각 읍·면 전천후 게이트볼장 및 노인휴식공간을 설치하겠다.

군민참여 행정제도와 예·결산 군민 심사 위원회, 군민 참여 공모제 및 정책 제안제를 추진하겠다.

▶지역 핵심 현안 및 해결 방안은.

음성군의 관문인 대소의 도시기반 정비와 감곡의 역세권 개발로 대소와 감곡을 쾌적한 읍으로 승격시켜 수도권을 향한 경제적 교두보로 만들어야 된다.

중부4군 행정개편에 대비해 주도권을 쥐는 핵심도시로 음성읍을 만들어야 하고 삼성·생극·금왕읍이 중심인 농축식품산업 크러스트를 통한 생산, 저장, 가공, 유통으로 농업소득을 극대화 시켜야 된다.

음성군의 명산과 다양한 저수지를 연계한 관광단지 개발로 자연환경 관광군으로서 쾌적한 환경군을 만들어 후손에게 물려줘야 하며 명문학교 육성을 위한 교육 지원 프로그램 육성으로 제2·3·4의 반기문 총장 같은 인물을 배출해 고향의 위대한 유산을 계승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수도권이라는 무한한 시장이 우리 지역의 신선한 앞마당이 될 수 있다.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이제는 마지막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 하겠다.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

음성군이 수도권에 근접해 있는 만큼 농업과 공업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역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중앙 인맥을 총 동원해 음성군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3전4기의 신화를 분명히 일궈내겠다.

 

박덕영 후보 프로필
▶ 학력
 -원남초등학교 졸업
 -청주주성중학교 졸업
 -청주농업고등학교 졸업
 -건국대 농과대학 졸업
▶ 경력
 -육군 대위 예편
 -농어민 후계자 선정
 -음성군의회 의원
 -한국 농업경영인 중앙연합회장
 -우리 쌀 지키기 범국민 운동본부 공동대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