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내달 22일 우암 대동한마당 축제
청주대 내달 22일 우암 대동한마당 축제
  • 김병학기자
  • 승인 2002.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대학교 총학생회는 2002년 청주대학교 대동제를 내달 22일부터 24일까지 교내일원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학생회는 21일 전야제로 100여명으로 구성된 자전거 선전단이 학교를 출발해 성안길과 사직동, 용암동을 순회하고 오후 6시 30분 학교에 도착해 전야제에 참석한다.

21일 오후 7시 CJB JOY FM 개국 1주년을 기념해 학생회는 윤도현 밴드와 이문세 강산에, 자우림, 소찬휘 박혜경, 인순이 등이 출연하는 ‘자유를 위한 반란’이라는 콘서트를 대학문화관에서 개최한다.
첫째날인 22일은 풍물연합 대동 길놀이와 개막식, 우암골 경노잔치, 월드컵 16강 기원 우암인 한마당과 취업관련 초청강연회 등과 우암가요제(초대가수 유리상자) 등이 열린다.

23일은 통일기원 단축마라톤 대회와 이웃돕기 바자회, 방송제와 사진전, 강령탈춤 공연, 임종석 국회의원과 구성애씨의 초청강연회, 우암산 지신밟기, 전통혼례, 패션예술학부의 패션쇼 등이 열린다.
24일은 명계남씨 초청 강연회와 풍물패 대동한마당 놀이, 학생과 교직원, 교수가 함께하는 월드컵과 김동호 목사의 집회와 함께 희망새 가극단 초청 가극이 열린다.

또한 축제기간중 매잉ㄹ 밤 12시에는 독립영화와 민족영화, 북한영화가 상영된다.
식후행사로는 마지막날 전국 고교생 댄스경연대회와 폐막기념 한마당 잔치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