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개최

국내 모터스포츠의 다양화 움직임에 부응해 서해안 관광 활성화의 레저 이벤트로 충남 당진군에서 자동차 드래그 경주대회가 펼쳐진다.

당진군과 신성대학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2008 Super Drag Open’ 자동차 경주대회가 오는 29일 당진군 아산국가산업단지 부곡공단내 특설트랙에서 한국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으로 개최된다.

드래그레이스 특설트랙은 왕복 6차선에 직선구간이 1천500m에 달해 명실상부한 ‘정규 400m 드래그 트랙’으로 국내 드래그 마니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배기량 및 자동차 튜닝 범위에 따라 일반 마니아와 프로팀 선수까지 총 10개 종목으로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드래그 레이스는 일반인들의 튜닝에 대한 잘못된 인식전환과 스피드에 대한 욕구 불만을 해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일반도로에서의 과속주행을 공인 제도권 내에 끌어 들여 선도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 예방 교육에도 기여하고 있다.

당진군과 주최측에서는 ‘하늘, 바다, 땅의 축제’ 슬로건으로 시리즈 대회를 개최해 서해안 관광의 대표 아이템으로 육성해 갈 계획이다.

기타 사항은 (주)임풀 프로인모션(☏02-425-1040)에 문의하거나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impul.co.kr)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