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세무서, 납세자의 날 행사

충남 천안세무서는 4일 홍순필 천안세무서장을 비롯해 세무서 직원과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천안웨딩코리아 4층 회의실에서 42회 납세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 및 국세공무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수상에는 △기획재정부장관상에 연합정밀(주) 김인술 대표이사, 알카텔진공코리아 유한회사 박상순 대표이사, 삼조셀텍(주) 신영수 대표이사 △국세청장상에 코셈테크 강용훈 대표, 송화산업 송석화 대표, 영서의료재단 안덕호 부원장 △대전지방국세청장상에 동성산업롤 이종우 대표, (주)패커드코리아 하태주 대표이사, 활림건설주식회사 전용갑 대표이사, 김재하내과 김재하 원장, 김영만치과 김영만 원장 △천안세무서장상에 드림전자(주)박기현 대표이사, 모던건설(주) 김판대 대표이사, 우창산업(주) 정우영 대표이사, 태현테크놀로지 김진국 대표, 창문외과 도화봉원장, 두올물산(주)조인회 대표이사 등이 표창장을 받았다.

또 아산시청 방인숙씨는 세정협조에 대한 공로가 인정돼 대전지방국세청장상을 수여 받았다.

홍순필 천안세무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법인세율을 단계적 인하, 임시투자세액공제 등 관련제도 보완, 설비 및 연구개발에 대한 지원확대, 연결납세 제도 도입과 납세편의 제고를 위해 신고납부 절차를 개선하겠다”며 “기획재정부장관의 치사를 대독하고 국궁진력 하는 자세로 납세자를 섬기며 따뜻한 세정을 펼쳐 천안세무서를 명품세무서로 만들겠다”고 인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