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공동브랜드 마케팅 전략수입 박차
논산시 공동브랜드 마케팅 전략수입 박차
  • 지성현 기자
  • 승인 2007.06.1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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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논산시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네임을 ‘예와 전통의 향기가 스며있는 예스민’으로 선정, 발표하고 공동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전략 수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지난 7일 농업분야 기관단체장 및 전문가, 관계공무원 등의 심의를 거친 끝에 결정한 공동브랜드 네임 ‘예스민’은 앞으로 농산물 및 지역특산물의 우수성을 부각시켜 소비자의 구매동기 유발과 생산자의 자긍심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예와 전통의 향기가 스며있는 ‘예스민’은 예학의 고장 논산의 특징이 잘 반영된 브랜드로서 긍정적인 의미와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여 논산시의 활력을 되찾겠다는 의미가 반영된 브랜드 네임이다.

현재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자 브랜드개발 전문업체와 용역계약을 체결 추진하고 있으며, 시는 공동브랜드가 선정되면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로 육성해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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